본문 바로가기
일본관련/이슈

[니지프로젝트] JYP가 프로듀싱, 일본 걸그룹 기획 오디션 - 데뷔조 멤버소개 ②

by 블루밍스토리 2020. 4. 23.

 

 

안녕하세요^^

 

지난 포스팅에 이어

니지프로젝트  데뷔조 멤버소개 2탄을 

시작하겠습니다♡♥

 

 

 

 


8위 스즈

 

 

 

 

이 멤버는 데뷔조에 합격을 했음에도 불구하고

하차의사를 밝혀 안타까움을 사게 했는데요...

데뷔조 합격 후  아이돌에 대한 자신의 의지와 

실력이 부족하다고 판단 하차를 결정했다고 합니다.

 

 

 


7위 니나

 

생년월일  2005년 2월 27일 

혈액형  O형 

취미   음악감상, 운동

특기  입을 사용한 개인기

어리광부리기

나의 한마디  여러분, 안녕하세요!!

저는 니지프로젝트의 막내 니나입니다 ♡

항상 밝고 새로운것에

도전하는것이 너무 좋습니다.

앞으로도 많은 응원 잘 부탁드립니다.

 

 

 

 

 

 


6위 유나

 

생년월일  2004년 1월 19일

혈액형  O형 

취미  네일, 영화감상

특기 훌라후프하며 춤추기

나의 한마디 여러분, 유나입니다!

니지에서 데뷔할수 있도록 열심히 할테니

앞으로도 많은 응원 부탁드립니다 (일문번역)

 

※유나의 부모님 중 한분이 한국인이어서

한국어+일본어 둘다 가능하다고 하네요^^

 

 

 

 

 


5위 리쿠

 

생년월일  2002년 10월 26일

혈액형  AB형 

취미  먹방보기

특기  가라테・다른사람 생일 기억하기

나의 한마디 여러분, 안녕하세요! 리쿠입니다!

데뷔 할수 있도록 마지막까지

나다움을 잃지 않고 노력하겠습니다!

응원 잘 부탁드립니다 ♡

 

 

  

 

 


4위 리마 

 

생년월일 2004년 3월 26일

혈액형  O형 

취미 스킨케어,메이크업 연구

스케줄 관리

게임

특기 면류 많이먹기・빨리먹기

레터링

나의 한마디 여러분, 안녕하세요 리마입니다!!

열심히 데뷔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응원 잘 부탁드립니다 ♡

 

※리마의 부모님은 두분 다 일본에서
유명한 연예인이라고 하네요

(아버지 래퍼, 어머니 모델)

 

 

 

 

 

 


3위 마야 

 

생년월일   2002년 4월 8일

혈액형  O형 

취미  그림그리기

스킨케어 수집 

특기 요리

나의 한마디 여러분, 안녕하세요!! 마야입니다^^

항상 많은 응원 감사드립니다 ♡

앞으로도 성장한 모습을 보여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2위 미이히

 

생년월일   2004년 8월 12일

혈액형  O형 

취미 맛있는거 배부르게 먹기

특기 어디에서도 잘자는것 

나의 한마디 여러분, 미이히입니다!!

무지개(니지)처럼 여러가지색으로

빛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마지막까지 잘 부탁드립니다^^♡

 

 

 

 

 


1위 마코 

 

생년월일   2001년 4월 4일

혈액형  A형 

취미 드라마감상

어학공부

일기쓰기

특기 많이먹기 , 레몬무표정으로 먹기

나의 한마디  안녕하세요.

니지프로젝트에서 가장 언니인 마코입니다^^

이렇게 보여도 사람을 웃기는것을 좋아합니다.

앞으로도 열심히 데뷔를 향해 노력할테니

많은 응원 잘 부탁드립니다!

니지프로젝트 화이팅!!

 

 ※댄스평가에서 파워풀한 댄스실력으로
당당하게 1등을 한 멤버입니다^^

참고로 저도 처음부터 가장 눈길이 갔던
멤버이기도 하구요~

 

 

 

도중에 하차한 스즈를 제외한 13명의 최종데뷔조

멤버들이 시즌2에서는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기대가 되네요^^

 

오는 24일부터 일본에서 방영이 된다고 하니

관심있는 분들은 계속해서 저의 포스팅을

기대해주셔도 좋습니다 ♡

 

끝으로 시즌1에서 1위를 한
마코의 댄스평가 영상시즌2 티저 영상

보시면서 포스팅을 마무리 하겠습니다! 

 

 

 

 

 

 

 

재미있게 보셨다면 

구독과 댓글, 공감 부탁드려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