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리뷰

[루이비통] 버킷백/숄더백/명품가방/네오노에 후기

by 블루밍스토리 2020. 4. 2.

안녕하세요

 

블루밍스토리 입니다^^

 

오늘은 루이비통 네오노에
후기를 포스팅 하려고 합니다

여성들에게 인기있는 백이죠?

바로

네오노에!

 

구입처

서울 강남구 압구정로 165
현대백화점 루이비통 1층

 

 

 

대구에는 재고가 없어서..

서울에서 구매했답니다

다행히 제가 갔을땐 블랙, 핑크 두가지 색상이 있어서

선택이 가능했어요!!

 

저는 블랙 겟!!

 

 

포장과 계산을 할동안 자몽쥬스 한잔^^

이제 상세한 사진 보실까요?

 

 

블랙 색상입니다.. 가방이 생각보다 너무 튼튼하더라구요!!

끈도 두겹이라서 그립감이 좋고 힘이 있어요!

직원분이 가방에 대한 유래를 설명해 주셨는데 와인병을 담기 위해 제작한 가방이라고 하더라구요^^

와인 5병 들어가는 크기라나? ㅎㅎ

 

 

 

 

 

제가 8개월째 사용하고 있는데 데일리백으로 너무 활용도가 좋고 어떤 패션에도 잘 어울리는 것 같아요!!

추천합니다^^!!

구매했을 당시 192만원이었구요

현재는 가격이 조금 올라
211만원 입니다

 

 

너무 예쁘죠? ㅎㅎ

 

 

 

 

 

수납 공간이 넉넉해서 좋아요!

 

 

유익한 정보 되셨나요?

구독 댓글 공감 부탁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