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맛집

경주소품샵/아기자기한 소품천국 [나그놀, 경주황리단길점]

by 블루밍스토리 2020. 4. 7.

안녕하세요^^

아기자기하고 예쁜 소품을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혹~하실만한 곳을 하나 소개하려고 합니다^^

바로 소품샵 <나그놀>인데요~
대구분들이시라면 나그놀? 어디서 들어봤는데...하실수도 있어요~ 그건 바로 동성로와 수성못에도
샵이 있기 때문이죠! ㅎㅎ

저역시 동성로점에는 주로 귀걸이나 목걸이 같은 악세사리류를 구입하러 종종 갔었는데요.

이번에 3번째로 신규오픈한
경주 황리단길점 <나그놀>을
포스팅하려고 합니다.

주소
경북 경주시 사정로 57번길 23
매일 12:00~20:00

 

입구부터 너무 이쁘죠?^^

경주에서 빠질 수 없는 기와지붕이죠?^^
기와지붕에서 오는
뭔가 고풍스러우면서도 세련된
느낌이 넘나 좋아요 ^^

블링블링 ✨악세사리 들이에요~^^

가방이나 헤어핀류도 예쁜게 많네요^^

헉....너무 아기자기하고 예쁜 소품들이 많아서
(지름)신내림 주의구간입니다ㅠㅠ

이런 소품들은 막상 사서 집에 들고가면
정작 쓸데 없다는 ㅋㅋㅋ
하지만 매번 예뻐서 사고만다는 ㅎㅎㅎ

황리단길에 있어서 식사 하시고 돌아다니시다가
소화도 시킬겸 구경하러 가기에
참 좋은 소품샵인듯 합니다^^
.
.
.
마지막으로

여긴 제가 생각하는
베스트 포토존입니다^^ 📸

 

포스팅이 맘에 드셨다면
구독과 댓글, 공감 부탁드려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