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맛집

[월배메기매운탕] 대구맛집/월배맛집/상인동맛집/진천동맛집/메기매운탕집

by 블루밍스토리 2020. 5. 1.

안녕하세요

블루밍스토리입니다^^

오늘은 신규 맛집이 아닌 단골맛집을
소개하려고 합니다

어탕, 매운탕류를 좋아하시는 분들에게
강력추천드리고 싶은 메기매운탕 전문점인데요

이미 소문난 맛집으로 유명해서
아실만한 분은 아시는 곳이에요^^

바로 월배메기메운탕 입니다

주소
대구 달서구 월배로23길 117

 

영업시간
매일09:00-21:00
(둘째 넷째 일요일 휴무)

외관부터 뭔가 맛집의 포스가
느껴지지 않나요?^^

내부는 모두 좌식으로 되어 있답니다
손님들이 있어 부득이하게 사진을 못찍었네요 ㅎㅎ

메뉴판이에요^^
메기매운탕이 간판메뉴이긴 하지만
기호에 따라 선택해서 드시면 됩니다

성인 남자3명 여자3명이 가서
메기 매운탕 小자 1개, 中자 1개를
시켜서 먹었는데
부족함 없이 잘 먹었어요^^

밑반찬은 6가지 정도 나오구요^^
매운탕이라서 생선가시때문에 먹기 불편할거라고
생각하실수 있는데 가시가 다 발라져 있고
살코기만 먹기 좋게 들어있어요~

특유의 비린내랑 잡내때문에 매운탕류
싫어하시는 여성분들 계시는데 저희 집
여자들은 다 잘먹었네요
그만큼 맛있기도 하고 깔끔한 맛이라
자주 찾게 되네요^^

메기가 단백질과 비타민이 풍부해
스테미나에 좋잖아요
저처럼 임산부나 몸보신 하고 싶으신분들에게
보시라고 권하고 싶네요♡

 

그럼 이상으로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구독과 댓글, 공감은 큰 힘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