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맛집

[청학식당]대구맛집/봉덕동맛집/대구탕/섞어탕/생생정보,백종원의3대천왕맛집

by 블루밍스토리 2020. 5. 20.

안녕하세요^^

얼마전 유퀴즈온더블록에서 대구탕을 먹는걸
보고 급 대구탕이 땡겨서
부모님 모시고 맛집을 다녀왔습니다^^

바로 청학식당 인데요~
저는 이번에 처음 가봤지만
방송을 이미 두번 탈 정도로 굉장히
유명한 맛집인거 같앴어요^^

주소
대구 남구 봉덕로1길 52-1 청학식당

영업시간
오전 09:00 - 15:00
매주일요일 휴무, 6/7/8월 휴업

외관은 전혀 끌리게(?) 생기진 않았지만
일단 맛집이라고 하니 ㅋㅋ

내부는 좌식과 테이블 자리 두종류 있는데
저희는 테이블에 앉았습니다^^
평소에는 엄청 붐빈다는데 코로나때문인지
대기하지 않고 바로 들어갔어요^^
6월부터 여름동안은 또 휴업 들어간다고 하니
가보고 싶은분들은 서두르세요! ㅎㅎ

메뉴판 참고해주시구요

밑반찬은 4종류인데 다 맛있었어요♡

저희는 섞어탕 시켰는데
솔직히 1인분인데 둘이서 먹어도 될만큼
양이 엄청나더라구요 👍
칼칼하고 얼큰해서 해장으로도
좋을거 같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포장주문하러 오시는 분들도 꽤 많으셨어요
저희 부모님 입맛에는 조금 짜다고 하시는데
저는 맛있게 잘 먹었어요
정말 국물이 시원하고 칼칼하더라구요

20대부터~60대까지 손님들 연령층이
다양했어요!

대구탕, 섞어탕이 드시고 싶으시면
가보시길 추천드립니다^^

그리고 영업시간이 짧다는점!!
시간 잘 확인하시고
가세요♡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