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맛집

[배가네멸치쌈밥] 남해맛집/남해여행/멸치쌈밥/멸치회무침/솔직후기

by 블루밍스토리 2020. 7. 2.

 

 

 

안녕하세요^^

블루밍 스토리에요~♡

 

한달 전 태교여행으로 남해를 다녀왔는데요

꽤 예전에 무슨 드라마인지는 모르겠는데

주인공이 남해출신이라

고향을 갈때마다 엄마가 해주신 멸치쌈밥을

먹는 장면이 있었어요 그때부터 먹어보고 싶다는

생각을 했는데 드디어 먹고 왔네요~ㅎㅎ

 

명물인 만큼 남해 곳곳에 멸치쌈밥집이 있었는데요

그중에서도 TV출연도 많이 하고 가장 유명하다는

「배가네 멸치쌈밥」 집을 다녀왔어요!

 

거두절미 하고

지금부터 바로 리뷰 시작할게요♥

 


주소

경남 남해군 삼동면 동부대로 1773 배가네 멸치쌈밥

 

영업시간

매일 08:00 - 21:00

 

 

 외관모습이구요

도로변에 눈에 잘 띄는 곳에 위치하고 있어요

입구모습이에요

VJ특공대,생생정보등 다수의 TV에 출연했더라구요

내부는 전부 좌식테이블로 되어 있구요

깔끔하네요^^ 평일에 늦은 오후 시간대에 가서

손님이 저희밖에 없었어요

메뉴는 멸치쌈밥,멸치회,해물뚝배기,갈치조림
4가지가 있구요

저희는 당연히 쌈밥을 먹으러 왔기때문에

회무침도 맛볼겸 멸치세트 2인분을 주문했습니다~

정갈한 밑반찬과 함께 주문한 메뉴가 나왔어요^^

메인메뉴인 멸치쌈밥과 회무침이에요
먹음직스러워보이죠?^^

 멸치크기가 ㅋㅋㅋ우리가 알던 크기가
아니네요 ㄷㄷㄷ남해에서만 볼수있는
죽방멸치 크기레벨 ㅎㅎ

비린내도 적고 식감까지 살아있어서 너무너무
맛있게 먹었어요^^
저희신랑은 회무침이 맛있다며
운전때문에 술은 못했지만 ㅜ 쏘주를 부르는
안주라며 극찬했답니다👍

멸치쌈밥이 맛도 좋지만 칼슘이 풍부하니
임산부에게도 정말 좋은 음식인거 같애요

비린내는 적고 크기도 커서 씹는맛이
있어 감칠맛나는 멸치쌈밥
꼭 남해가시면 먹어보시길 바랍니다~

이상 리뷰 마칠게요❤️